화실 소개

진행자 소개 및 인사

작가의 전성기

계속 노력해야만 했던 이유

'최초'라는 수식어

1969년에서 1970년 사이의 활동

제4집단에 대하여

제4집단의 퍼포먼스

제4집단의 회원

제4집단의 직재

시대적 상황에서의 어려움

일본으로 가게 된 계기

제4집단 결성 시기

제4집단 결성 당시 정황

창단식 날의 정황

창단식 퍼포먼스의 의미

창단식 행렬

연행

연행된 이유

메일 아트에 대하여

메일 아트의 형식과 정보

메일 아트에 관한 에피소드

일렉트릭 아트에 대하여

일렉트릭 아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

섬유회사 근무와 예술활동

본격적으로 예술활동을 시작한 시기

서울 화단과 교류

상경하게 된 계기

상경한 시기

활동이 왕성했던 시기/ The time when he actively worked

AG활동

AG 회원들

한국미술협회전

경복궁 현대미술관

경복궁 현대미술관에서의 전시

바디 페인팅에 대하여

바디페인팅쇼 진행

바디 페인팅 자료

그 외 자료가 사라진 작품

판화가로서의 활동

판화를 시작한 시기

판화를 시작한 계기

판화에 대한 한국인의 지식 수준

공방을 만들게 된 계기

판화공방을 연 시기

판화공방에 대한 호응

판화와 생계

한국의 판화 수준

프레스기에 대한 에피소드

미국으로 가게 된 계기

LA로 이주

LA로 이동한 계기

모던 뮤지엄의 초청

LA에서 작업 시작

뉴욕으로 갈 수 없었던 이유

한국으로 귀국한 시기

동숭 갤러리 전시

문예진흥원 전시 초대

한국으로 귀국한 이유

미국에서의 차별

문예회관 전시 시기

토탈 미술관과의 관계

그래피티 전시 제안 받은 시기

그래피티 전시 시기

토탈 미술관 폐관

국내에서 작가적 입지를 다시게 된 과정

강사 생활

성형작품을 하게 된 계기

성형한 여자들에 대한 느낌

에로틱한 경향의 작품

076.jpg|078.jpg

한국 잡지를 본 소감

제시가 모건의 질문

아이디어를 실천에 옮기는 과정

50년 작가 활동의 아쉬운 점과 소망

한국 미술계의 아쉬운 점

금전적 지원과 작품활동

한국 미술계의 밝은 미래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화집 발간 예정

끝인사

제작